채용관리 ‘그리팅’, 퓨처플레이 투자받아 팁스 선정


채용관리(HR) 솔루션 그리팅을 운영하는 스타트업 두들린퓨처플레이프리시리즈A 투자를 받아 팁스(TIPS)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두들린은 팁스 지원을 바탕으로 그리팅 서비스 고도화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그리팅은 인재 채용 과정에서 기업이 겪던 어려움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원스톱 채용 솔루션이다. 지원 등록, 이력서 확인, 지원자 관리, 면접 일정 조율, 채용 평가 등 채용에 필요한 다양한 과정을 한 번에 관리하고 모니터링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최근 경력직 수시 채용이 늘어나며 기업들이 인재 채용을 위해 필요한 업무가 크게 늘어나게 됐다. 그리팅 솔루션을 통해 인재 채용에 필요한 시간을 대폭 줄일 수 있다는 점이 장점으로 꼽힌다.

두들린의 팁스 프로그램 선정에는 개발팀의 뛰어난 기술력과 그리팅 서비스의 빠른 성장속도가 주요한 요인으로 손꼽힌다. 두들린은 그리팅의 베타 테스트인 ‘핏플’을 운영해 왔다. 핏플은 출시 6개월만에 쏘카, 패스트파이브 등 600여개의 고객사를 확보하며 업계에서 큰 주목을 받았다. 두들린은 지난 7월 그리팅 정식 서비스를 출시한 바 있다. 정식 출시 4개월만에 그리팅은 공고 수 기준 300%의 성장을 이루며 빠른 성장세를 이어오고 있다.

두들린 이태규 대표는 “팁스 지원을 마탕으로 그리팅 서비스를 고도화하고 더 많은 고객들이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두들린은 올해 정주영 창업경진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한 바 있다. 

http://wowtale.danbilabs.com/2021/08/27/greetings-won-the-grand-prize-in-the-10th-jung-ju-young-startup-contest/

기사 공유하기

응답

답글 남기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