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뷰티글로벌, JB벤처스서 투자 유치…팁스 선정 


뷰티 플랫폼 운영사 서울뷰티글로벌JB벤처스로부터 투자를 유치하고 중소벤처기업부의 팁스(Tech Incubator Program for Startups, TIPS) 프로그램에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투자금액은 비공개다. 

서울뷰티글로벌은 외국인 관광객들이 언어와 정보의 제약 없이 한국 내 다양한 뷰티 서비스를 예약하고 경험할 수 있도록 돕는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다. 헤어, 메이크업, 스파, 에스테틱, 퍼스널 컬러 컨설팅 등 10가지 이상의 뷰티 서비스를 1:1 상담과 함께 제공하며, 현재 강남, 홍대, 명동 등 주요 관광지에서 100개 이상의 뷰티 서비스 업체와 협력해 300개 이상의 전문적인 뷰티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JB벤처스는 서울뷰티글로벌이 K-Beauty를 중심으로 한 차별화된 서비스와 높은 성장 가능성을 보고 투자를 집행했다. JB벤처스 측은 “서울뷰티글로벌은 외국인 관광객 대상의 뷰티 플랫폼이라는 독창적인 비즈니스 모델과 함께 메디컬 뷰티 확장 등 차별화된 비전을 제시하고 있다”며 “이번 투자를 통해 글로벌 뷰티 시장에서 한국 뷰티 산업의 위상을 높이는 데 기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서울뷰티글로벌은 메디컬 뷰티에 대한 수요 증가에 발맞춰 피부과, 치과, 한의원 등 다양한 뷰티 의료관광 프로그램으로 서비스를 확장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외국인 관광객들이 K-Beauty를 체험하며 동시에 고품질의 의료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최우다 서울뷰티글로벌 대표는 “이번 JB벤처스의 투자와 TIPS 선정은 서울뷰티글로벌이 글로벌 시장으로 발돋움하는 데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라며 “기술 혁신을 통해 외국인 관광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한국의 뷰티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기사 공유하기

답글 남기기

많이 본 기사